다사다난했던 임인년(壬寅年)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2022 세계한류문화공헌대상 시상식’을 개최하게 되어 무한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합니다.
어렵고 힘겨운 펜데믹시대 속에서도 희망을 통해 현실을 극복하고자 이 행사를 개최하게 된 것은 미래를 향한 우리의 마음과 의지를 굳건히 하고자 하는 취지이기도 합니다.
존경하는 내외 귀빈 여러분! 그리고 수상자 여러분!
이러한 의미를 가진 책임있는 행사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행사를 준비하신 조직위원회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이 자리는 수상자 여러분의 영광된 자리이고, 한류문화가 세계 속에서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다양한 곳에서 묵묵히 노력과 헌신해 주신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가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번 행사를 통하여 앞으로 문화 선진국 반열에 올라서 세계 속에 빛나는 문화강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수상자 여러분들이 자랑스러운 한류문화 인물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며 걸어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번 세계한류문화공헌대상 심사과정에는 덕망 있고, 존경받는 분들이 참여하여 각 부문에서 가장 엄선한 심사를 거친 후 수상자를 결정하였습니다. 세계한류문화공헌대상 조직위원회는 한류문화공헌대상을 수여함으로써 대한민국의 품격과 문화 위상을 높이며 각 분야의 빛나는 업적을 남긴 인물과 단체를 알리는 일에 함께 하고자 합니다.
시상식을 통하여 이러한 분들에게 자긍심과 자부심을 갖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선정되신 수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의 행사가 우리 모두에게 뜻 깊은 행사가 되기를 바라면서 시상식이 빛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고 함께 하신 여러분에게도 다시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22 세계한류문화공헌대상 조직위원회 대회장
송 유 영 (메디슨그룹 회장) <저작권자 ⓒ 경찰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